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위고웨건] ] 앞바퀴,뒷바퀴 호환가능한가요 ?

    위고웨건 15년형과 16년형 모두 앞,뒷바퀴 호환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15년형 앞바퀴 제품은 연결부분이 맞지않아 호환되지 않는경우가 있으니
    앞바퀴 구매 후 호환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032)582-5567로 문의주세요.
                          
    * 2018년 12월부터 위고웨건 뒷바퀴가 PU소재로 변경됩니다.                            
      유아이몰을 통해 구매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 [위고웨건] ] 뒷바퀴 바람 주입하는 주입구가 짧아요

    공기주입식 타이어는 지속적인 공기주입없이 바람이 빠지면 주입구가 안쪽으로 말려들어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이런 경우 먼저, 공기주입구 마개를 여시고, 볼펜처럼 뾰족한 도구를 가지고 주입구를 눌러주신다음
    바람을 충분히 빼주신 상태에서 주입구를 바깥쪽으로 당겨주시면 빠지게 됩니다.
    해당 현상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타이어에 공기량을 체크하셔서
    공기주입하여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 [ [위고웨건] ] 뒷바퀴 바람 주입을해도 바람이새요

    위고웨건 뒷바퀴 바람이 새는 경우는 2가지입니다.

    1.내부 이너튜브가 찢어지거나 터진경우
    2.타이어 외부 손상으로 내부 이너튜브까지 찢어지거나 터진경우


    외관상 손상이 있는 경우는 바퀴를 새로 구매하셔서 교체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외관상 문제가 없는데 바람이 새는 경우는 안쪽 튜브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내부 이너튜브만 교체하시면 됩니다.


    AS접수  http://naver.me/xh8JD0zo 

  • [ [위고웨건] ] 캐노피 폴대가 고정이 되지않아요

    캐노피를 고정해주는 고정쇠가 파손되거나 고정쇠 안쪽으로 미세하게 금이 생겼을 경우 고정이 되지 않습니다. 
    15년형 : 직접교체 가능 -> 부품 구매
    16년형 : 직접교체 불가능 -> AS접수 - 부품비 + 공임비 발생                                                                                              


    AS접수방법 ☞ http://naver.me/xh8JD0zo 

  • [ [위고웨건] ] 웨건이 완전히 접히지도 펴지지도 않아요

    웨건 프레임 가운데 있는 기어가 어긋나면 접거나 펼칠때 불편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아래 경로를 통해 AS접수 부탁드립니다.   


    AS접수방법 ☞ http://naver.me/xh8JD0zo 


    기어가 어긋나는 이유 : 사용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미는 핸들을 억지로 누르며 언덕을 오르거나

    턱을 넘을때 기어가 어긋날 수 있기 때문에 언덕이나 턱을 넘을때 프론트 핸들 사용을 권장합니다.

  • [ [위고웨건] ] 배치코드(정품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장바구니쪽 하단 프레임쪽 보시면 KC인증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그 안쪽(안보이는쪽)으로 배치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웨건을 폴딩하셔서 한쪽으로 눕혀놓고 확인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프론토웨건] ] 핸들에서 "딸깍딸깍" 소리가나요

    핸들은 조립되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이에 공간이 생길수 있습니다.
    조립제품 특성상 위아래로 흔들었을때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AS접수 가능하시지만 회수후 점검했을때 문제가 없을시
    상품 그대로 재출고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032)582-5567
    AS온라인접수 ☞
    http://naver.me/xh8JD0zo        

  • [ [프론토웨건] ] 컬러팩 캐노피쪽 패브릭을 못받았어요

    컬러팩박스 안에는 등받이시트 2개가 비닐포장 되어있습니다.
    캐노피 패브릭은 안쪽에 포장되어 있어 비닐 개봉전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비닐을 개봉해주시면 등받이시트 사이에 캐노피 후드쪽에 장착하는 패브릭이 동봉되어 있으니 개봉시 꼭 확인하여 주세요.    

  • [ [프론토웨건] ] 컵홀더가 파손됐어요

    컵홀더는 플라스틱재질로 만들어진 소모품이기 때문에 큰힘을가하면 고리부분이 파손될수도 있습니다.
    폴딩 해주실때 꼭! 컵홀더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컵홀더 파손제품은 AS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유아이몰에서 구매 해주셔야 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프론토웨건] ] 등받이 설치 방향이 있나요 ?

    등받이시트는 앞쪽(작은바퀴)과 뒤쪽(큰바퀴)등받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등받이 시트 뒷면에 보시면 버클이 2개가 부착되어있는 등받이 시트가
    본체 앞쪽(작은바퀴)에 장착하는 등받이입니다.


    반대로 장착시 웨건 폴딩시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방향을 확인후 장착하여 주세요.




  • [ [프론토웨건] ] 배치코드(정품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장바구니쪽 하단 프레임쪽 보시면 KC인증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그 안쪽(안보이는쪽)으로 배치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웨건을 폴딩하셔서 한쪽으로 눕혀놓고 확인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취소/환불] ] 주문 취소 후 환불(카드 취소)는 언제 되나요?

    주문 취소 이후 담당 부서에서 일괄 취합하여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약 1 - 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마다 승인 취소 반영 기간이 상이하며,

    취소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 - 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건으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취소/환불] ] 상품이 배송 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 [취소/환불] ] 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제품별로 왕복 배송비가 다르니, 하단 배송비를 확인해주세요.

     

    <프론토웨건>

    웨건 본체 왕복 배송비 : 20,000원

    액세서리 왕복 배송비 : 5,000원

     

    <위고웨건 플러스>

    웨건 본체 왕복 배송비 : 10,000원

    액세서리 왕복 배송비 : 5,000원

     

    <토이웨건 & 토이카트 젤로 & 플렉실 & 웨건 부속품>

    왕복 배송비 : 5,000원

  • [ [취소/환불] ] 교환/반품/취소 접수는 어디서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유아이몰 고객센터 032-582-5567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게시판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사유, 주문번호, 상품명, 회수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고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 및 배송 누락일 경우 택배 박스에 제품 담겨진 상태,
    파손 부분, 운송장번호 스티커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올려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취소/환불] ]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 [배송문의/품절/재입고]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이 되었어요.

    장바구니를 통해 영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부피가 큰 상품의 경우 개별 박스로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웨건 패키지 제품은 웨건과 액세서리가 개별 박스로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 032-582-5567 또는 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품절/재입고] ] 결제 완료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오후 3시전 주문, 결제까지 확인 된 건은 당일 출고되며 평균 2 ~ 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도서 지역은 2 ~ 4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연휴 및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평소보다 2 ~ 3일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회원정보/주문관련]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비회원 구매]로 주문,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이후 주문 내역 또는 배송 관련 사항은 쇼핑몰 내 "MY PAGE"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 시 쿠폰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한되오니, 가입 후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 [결제/입금확인]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제품이 출고 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이때, 단순 변심으로 인한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취소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32-582-5567)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 Q&A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